셰어익스피어/[리뷰] 실제 상담 후기 🙂

[셰어익스피어 상담후기] 선배님과의 대화로 큰 도움이 됐어요!

셰익이🎓 2022. 1. 19. 22:06

안녕하세요! 셰익이에오!

좋은 소식 가져왔어요! (자랑_자랑!)

🤭 상담받고, 이화여대 합격

작년 7월에 이화여자대학교가 희망 대학이셨던

고3 피어즈(멘티) 분께서

이화여대 재학 중이신 '이대채원' 셰어즈님에게 생기부 관련 상담받았었는데요,

그 피어즈 분이 올해 이화여대 영어영문학부에 합격하셨다고 해요!

뿌뿌뿌뿌이 🥳🥳🥳🥳

이 소식을 들은

이대채원 셰어즈도 너무 기뻐하셨어요 😜

'이대채원' 셰어즈의 프로필

👇👇👇

클릭하면, 셰어즈 프로필로 이동해요!
 

 

심지어 합격하자마자 저희 셰어즈(멘토)로 신청해 주셔서

'유유유' 셰어즈로 활동하고 계신답니다 🥰

'셰어익스피어' 앱에서 '유유유'를 검색하세요!

 

'유유유' 셰어즈님은

실제로 도움을 받은 경험이 있으시다 보니,

프로필 상담 컨텐츠가 굉장히 구체적으로 적혀있어요!

정말 ! 생생한 ! 도움을 주실 수 있는 .. 그런 느낌!! 😎

 

(살짝 미리보기)

👇👇

 

사진을 클릭하면, '유유유' 셰어즈 프로필로 이동해요! (모바일로만 가능)

 


🥺 실제 상담 후기

 

처음이라 횡설수설 했는데 잘 이끌어주셔서 알차게 30분 보낼 수 있었어요 결코 정해진 게 없는 전형인 만큼 고등학교 생활 내내 어떤 활동을 하든 항상 아리송하고 답답한 느낌이 있었는데 입시를 성공적으로 갓 끝마치신 선배님과의 대화가 정말 큰 도움이 된 것 같아요! 그리고 제 얘기를 진심으로 귀담아 들어주시는 점도 너무 감동이었어요 담임 선생님으로 이런 분을 만난다면 행복한 한 해가 될 것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ㅠㅠ

유** 피어즈

피어즈 분이 7월에 상담받고 남긴후기인데요,

30분 대화로 큰 도움을 받으셨다고 하셨어요

짧은 시간이었지만, 그만큼 이대채원 셰어즈님이 진심 어린 조언과 답변이

피어즈분께 잘 전달이 된 것 같아 큰 도움이 된 것 같아요 😻

셰어익스피어에서 대학 합격의 꿈을 이루시는데

도움이 조금이라도 된 것 같아..

저희도 너무 뿌듯합니다 🥺

(실제 상담 후기 캡쳐)

👇👇

(피어즈)

처음이라 횡설수설 했는데 잘 이끌어주셔서 알차게 30분 보낼 수 있었어요 결코 정해진 게 없는 전형인 만큼 고등학교 생활 내내 어떤 활동을 하든 항상 아리송하고 답답한 느낌이 있었는데 입시를 성공적으로 갓 끝마치신 선배님과의 대화가 정말 큰 도움이 된 것 같아요! 그리고 제 얘기를 진심으로 귀담아 들어주시는 점도 너무 감동이었어요 담임 선생님으로 이런 분을 만난다면 행복한 한 해가 될 것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ㅠㅠ 자소서가 어느 정도 완성되면 한 번..

(셰어즈)

피어즈님 후기에 제가 더 감동받았어요❤️ 이제 정말 얼마 안남았으니 마지막까지 화이팅하시고, 저도 자소서 한번 마지막에 같이 점검해보면 어떨까 하는 생각을 했었어요! ㅎㅎ 상담에서 제가 말씀드렸듯 올해 분명히 좋은 결과 있으리라 믿습니다 😉

 

 

셰어익스피어에 이런 좋은 소식이 자주 들렸으면 좋겠어요 🥰

셰어즈 분들과 함께

더 많은 피어즈 분들이 희망하는 목표 대학에 많이 합격하도록 응원할게요 🥰

셰어익스피어는

더 좋은 서비스를 만들도록 할게요 😉

모두 셰어익스피어하세요!

셰어익스피어가 궁금하시다면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