셰어익스피어/[리뷰] 실제 상담 후기 🙂

[셰어익스피어 상담후기] 경희대학교, 자율전공학부 멘토와 함께 한 실제 입시상담 후기

셰익이🎓 2022. 1. 18. 15:07

 

 

경희대학교 자율전공학부에 재학 중인 민잉풀 멘토와 함께한 실제 입시 상담 후기

 

 

민잉풀 셰어즈는 안양외국어고등학교 일본어과를 졸업하고

경희대학교 자율전공학부에 재학 중인 셰어즈에요!

 

셰어즈(멘토)로 활발한 활동 중입니다 ✌️

#정시 관련 상담을 주로 하고 있어요

 

셰어즈에게 정시, 수능공부, 플래닝, 국어, 수학, 사회 관련 상담을

직접 받은 피어즈(멘티)분들의 생생한 상담 후기 같이 봐요!

 

 

민잉풀 셰어즈의 프로필은 아래 링크에서 볼 수 있어요!

⬇️⬇️⬇️

 

[셰어익스피어 입시상담 멘토소개] 경희대학교 자율전공학부 21학번 멘토

내신 9등급 노베이스에서 정시로 경희대까지! 셰어익스피어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경희대학교 자율전공학...

blog.naver.com

 


 

땡**피어즈

(2) 계속 30분 상담으로 한 제가 바보ㅠㅠ 오늘 어제 벌써 4번째 상담 신청이네용 ㅎㅎ

그만큼 자세히 알려주시고 하나라도 저한테 맞춰서 적용해서 알려주시고 그냥 최고에용 감사합니다앙🎀💗

 

(1) 상담은 처음이었는데 고민하고 있던 부분들을 자세히 잘 알려주시고 친절하게 상담해 주시면서 자신감도 생기게 해주세요ᅲ

30분 상담 마지막까지 궁금한 거 더 알려시려고 해주시고 진짜 너무 좋았어용🎀💗

 

(3) 마지막까지 자세히 정성 가득 담아서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당 제 첫 상담 선생님이 선생님이셔서 넘 행복해써용
수고 많으셨습니다 앞으로 열심히 할게용 감사합니당💗💗

 

민잉풀 셰어즈의 답변

피어즈! 저도 땡구리 피어즈와 상담을 해서 행복했답니다..❤️ 제 처방들 열심히 들어주셔서 감사해요. 선물 준 거 잘 읽었죠?

피어즈는 앞으로 아주 높은 목표까지 갈 수 있는 가능성이 있는 친구니까 어려움이 있어도 해낼 거예요. 응원할게요 파이팅💕

 


 

한명의 피어즈가 하루에 30분 상담 4번을 연달아서 받았어요! 🤭

도움이 많이 됐을 것 같아요 🥳

피어즈 분이 처방받은 방법 저도 궁금하네요ㅎㅎ

 

셰어익스피어 대학생 셰어즈들과 함께라면

내신 공부, 시험 공부 뿐 만 아니라 각종 입시 전형 공부 멘탈관리까지 ! 걱정 끝 ❛˓◞˂̵✧

대학생 멘토들이 나의 고민, 궁금한 점을 하나하나 다 들어주고

같이 해결해 주니까요!

그럼 셰어익스피어에서 만나요!

 

셰어익스피어를 더 알고싶다면

홈페이지를 방문하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