셰어익스피어/[리뷰] 실제 상담 후기 🙂

[셰어익스피어 입시 상담 후기] 한양대학교 정책학과 멘토와 함께한 실제 입시 상담 후기

셰익이🎓 2021. 11. 24. 15:59

프* 피어즈 (멘티)

오늘 받은 상담 정말 유익했고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제가 궁금했던 내용들을 친절하고 자세히 답변해주셔서 30분이 정말 눈 깜짝할 사이에 지나간 것 같아요.

마지막에 제 삶의 방향과 목표 등에 대해 고민해보라는 조언이 정말 와닿았어요.

바로 앞에 있는 시험이나 수행평가 하기에 급급해 정작 제가 바라는 것과

나아가고자 하는 방향에 대해서는 고민해본 적이 많이 없었던 것 같아요.

이 밖에도 여러모로 너무 감사합니다❤️ 소중한 시간이었고 너무나도 의미있었어요.

도토리 셰어즈 (멘토) 한양대학교 | 정책학과

정성가득한 후기 정말 감사합니다 ㅠㅠ❤️

비록 짧은 시간이었지만 피어즈님은 누구보다 멋지게 잘 해낼 수 있는 사람이라는 걸 알 수 있었어요 :)

앞으로도 믿고 의지할 수 있는 멘토가 되고 싶습니다.

또 도움이 필요할 때마다 언제든지 상담 신청해주세요!

안녕하세요!

입시 상담 앱 셰어익스피어 입니다.

한양대학교 정책학과에 재학 중인 셰어즈 (멘토)와의 실제 입시 상담 후기입니다.

피어즈 (멘티) 들의 정성 가득한 후기들을 보면 저희도 정말 뿌듯하답니다! ღ'ᴗ'ღ

입시를 하다 보면 정말 미래에 대한 막막한 생각들이 많이 드는 것 같아요.

하지만 우리에겐 입시, 공부 방법, 멘탈 관리까지

다 해주는 셰어익스피어 세어즈(멘토) 들이 있다구요.🤭

결국 내 스스로 견디고 이겨내야 하는 과정인 만큼, 어떻게 이겨내야 하는지가 중요하겠죠?

셰어익스피어에서 한양대학교 정책학과 도토리 셰어즈(멘토)와 함께 방법을 알아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