셰어익스피어

셰어익스피어 앱 업데이트 (V2.1.7)

셰익이🎓 2022. 5. 27. 15:56

# 앱 아이콘이 바뀌었어요!

셰익이 얼굴을 드러내서 앱이 더 눈에 띄게 바꿔봤어요!

어떠신가요! 귀엽지 않나요..?

# 홈 화면이 개선됐어요!

고민 상담 태그별로 셰어즈를 좀 더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홈 화면을 개선했습니다!

셰어즈 프로필을 보고 나의 고민을 더 잘 해결해 줄 셰어즈를 쉽게 찾아보세요!

그리고, 홈에 내가 한 질문에 답변 남겨준 셰어즈와

친구들의 상담 후기를 볼 수 있도록 세션을 추가했어요

# 상담 태그가 추가됐어요

그동안의 상담 데이터를 참고해서 기존 상담 태그를 정리하고, 새로운 태그를 추가했어요

추가된 태그

· ‘해외대학’ (대학/전공 카테고리)

· ‘검정고시’ (n수/검정고시 카테고리)

수정된 태그

· ‘플래닝’ → ‘공부계획’

# 상담 신청서 불러오기

매번 상담 신청할 때마다 다시 써야 하는 상담 신청서 내용,

비슷한 상담 내용인데, 매번 상담 신청할 때마다 새로 쓰셔야 해서 힘드셨죠?

이전에 상담 신청서 내용을 불러 올 수 있게 불러오기 기능을 추가했어요.

상담 신청 → 상담 전 셰어즈에게 물어보고 싶은 거 쓰기 옆

‘상담 신청서 불러오기’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 상담 세분화

기존 상담은 채팅 상담이든 영상 상담이든 30분, 60분으로만 구분했는데요!

이번 업데이트로 채팅상담과 영상상담이 나뉘어졌어요.

다음 업데이트도 기대해주세요!

개선이 필요한 부분이 있다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문의 메일 : support@sharexpere.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