셰어익스피어/[셰어즈] 멘토 소개합니다 😗

건국대 경영학과 수시 준비 하는법!

셰익이🎓 2022. 7. 6. 19:37

 

 

 

안녕하세요, 셰익이에요 😆

셰어익스피어에서 활동 중인

건국대 경영학과의 몰입 셰어즈를 소개합니다!

 


 

 

몰입 셰어즈

건국대학교 | 경영학과

#수시 에자신있는 셰어즈예요!

#학생부종합

#내신공부

#멘탈관리

#국어

#자사고

#자공고

 

 

몰입 셰어즈(멘토)의

입시 스토리

 

전국자사고에서 3년간 얻은 경험!

여러분들께 나누어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전국단위자사고인 북일고등학교를 졸업하고 건국대학교 경영학과에 합격한 22학번 “몰입”입니다.

 

☑️ 내신 5점대로 시작하여 3.0으로 마무리 ☑️

저는 고등학교 기간동안 초반에 성적이 낮았음에도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시험기간에는 조기등교를 통해 오전 6시 50분에 등교하였고 꾸준한 플래너 작성을 통해 보완점을 생각했습니다. 주요과목 중에서 국어의 경우 204등에서 18등, 영어는 243등에서 20등으로 중하위권부터 상위권까지 올린 경험을 했습니다.

 

 

☑️ 열심히 공부했지만, 공부의 본질을 놓쳤던 사람 ☑️

제가 내신이 안좋았던 1학년 시절, 저는 공부를 안해서 그런 성적을 받았을까요? 전혀 아닙니다! 앞에서 말했듯이 조기등교와 플래너 작성을 포함해서 야자시간에도 집중력을 발휘하여 공부했습니다. 그럼에도 성적이 오르지 않았던 이유는 제가 무엇을 모르는지 생각하지 않고 무작정 공부만 했기 때문입니다. 이후, 2학년부터는 이것에 대해 생각하며 계속해서 상승곡선을 그릴 수 있었습니다.

 

 

☑️ 누구보다 멘토로서 자신있는 사람 ☑️

저는 상승곡선이라는 학업적인 면에서도 좋은 결과가 있었지만 전반적인 학교생활 부분에서도 좋은 면모를 보였던 사람입니다. 전국단위자사고를 다니며 생기부를 어떻게 쓰는 것이 좋은지에 대해서는 누구보다 잘 안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학교 입학홍보 도우미와 면접 도우미 활동 경험도 있으며 학생회 임원도 맡았던 적이 있습니다. 3학년 때는 학년 대표 멘토로 선정되어 신입생 318명을 대상으로 강연도 진행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저의 3년간의 경험을 졸업 이후에도 계속해서 후배들과 상담을 하며 나누고 있습니다.

 

 

🔥

몰입 셰어즈(멘토)만의

공부 상담 컨텐츠!

 

◾️ 수시 (내신공부)

◾️ 학생부종합전형 준비

◾️ 플래너를 통한 공부

◾️ 수능( 공부방법, 인강활용 등)

◾️ 자소서 작성

 

저는 고등학생 때 학종, 논술, 수능 모두 준비한 경험이 있기에 모든 분야에서 상담이 가능합니다❗️

 

 

💜

혹시, 이런 고민을 하고 있나요?

몰입 셰어즈에게 바로 물어보세요!

 

✅ 공부를 하지 않다가 하려고 해서 막막한 학생

✅ 열심히 하는 것 같은데 성적이 오르지 않는 학생

✅ 문과 학생들 중에서 학생부종합전형응 준비하는 학생

✅ 정신적인 동기부여와 상담이 필요한 학생

✅ 계획을 짜서 자기주도 학습하는 법을 모르는 학생

 

 

 

 

다른 멘토의 프로필이 보고 싶다면,

셰어익스피어 어플을 다운받으세요 💜

 

건국대 경영학과 수시 준비법 외에도

셰어익스피어에 대해

더 알고싶다면,

홈페이지를 방문하세요!​

 

728x90
반응형